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STORE

현재 위치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뉴스 페이지입니다.

[2018 K-뷰티 엑스포] 상해 현지서 폭발적 호응! 성황리 마감

POSTED BY 끌라삐엘 | 2018-05-24 | HIT : 37


[2018 K-Beauty Expo] “끌라삐엘, 상하이 케이뷰티엑스포에서 폭팔적 호응! 성황리 마감”




고기능성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 브랜드 끌라삐엘이

중국 최대 경제. 금융도시인 상하이 홍차오에 위치하고 있는 국립전시컨벤션센터(NECC)에서 2018 K-뷰티 엑스포에 참가하여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였다.

주식회사 오스코리아의 브랜드로는 끌라삐엘(Clapiel)과 에이투에이지(A2AGE)가 있다.

끌라삐엘은 안티에이징이 돋보이는 고기능성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으로 전제품이 중국위생허가(CFDA)승인을 취득한 상태다.

박람회 중국관계자에 따르면중국의 엄격한 위생허가를 취득했다는 것은 화장품의 품질과 안정성, 제품력 등을 인정 받은 것이라고 밝혔다.

감성브랜드 에이투에이지(A2AGE)또한 예쁜 디자인과 특색 있는 제품들로 소비자들과 수출바이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해당 브랜드 또한 전제품 중국위생허가(CFDA)승인을 받기위한 절차가 진행 중이다.



▲ 매대 위 에이투에이지 제품이 개성있게 전시되어있다.


▲ 매대 위 끌라삐엘제품이 개성있게 전시되어있다.


상하이 지역은 중국 내에서도 한국 화장품의 수입률이 가장 높은 도시로, 최근 소득수준의 향상에 따라 고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수요도 함께 상승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 역시 한국제품의 고기능성 코스메틱 화장품과 마스크팩 제품에 대한 바이어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오스코리아는 한국제품은 색조화장품류가 강세라는 편견을 깨고 토종 기초제품과 리프팅 제품을 선보여 현장 바이어에게 폭발적 반응을 이끌었다.


중국 위생허가 제품의 현장 판매액은 2만 달러에 달하며, 중국 내 뷰티 편집샵 및 피부 관리샵 등을 통한 입점계약만 약 100여건에 이른다고 밝혔다.

이를 바탕으로 오스코리아(끌라삐엘,에이투에이지)는 본격적인 중국시장 진출에 비전을 확인하였고, 공격적인 중국진출 의향을 전했다.





 
게시판 상세
첨부파일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0 / 5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